은혜로운 복음송

[스크랩]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 찬양 - 에스더 )

해처럼달처럼 2010. 1. 20. 12:07

믿음은 소망을 갖는 것이며...

소망은 기다림입니다....

 

어렸을 적 장에 나간 엄마를 늦게까지 기다려본 적이 있으신가요....

연애할 적 약속시간에 늦는 그 사람을 기다려본 적 있으신가요...

기다리던 이가 왔을 때의 반가움과 기쁨을 기억하시나요...

 

믿음은 기다림 입니다...

 

그 분, 다시오실 주님을 기다립니다...

그 때에 기뻐하며 경배할 내 모습을 소망합니다..

그 때까지 좁은 길, 내 길을 묵묵히 가려합니다...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나는 이 길을 가리라..

좁은 문..  좁은 길.. 나의 십자가 지고...

나의 가는 이 길 끝에서 나는 주님을 보리라..

영광의 내 주님, 나를 맞아 주시리...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나는 일어나 달려 가리라.

주의 영광 온 땅 덮을 때, 나는 일어나 노래하리...

내 사모하는 주님.. 온 세상 구주시라!

내 사모하는 주님.. 영광의 왕이시라!

 

첨부파일 주님 다시 오실 때까지 - 에스더.WMA

 

출처 : * 찬양 * 에벤에셀 *
글쓴이 : 에스더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