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와아~! 저는 정말 수지맞았어요

해처럼달처럼 2023. 1. 20. 13:47

<광야의 신학>

 

와아~!

저는 정말 수지맞았어요

 

"이 율법책을 네 입에서 떠나지 말게 하며

주야로 그것을 묵상하여

그 가운데 기록한대로 다 지켜 행하라

그리하면 네 길이 평탄하게 될 것이라

네가 형통하리라." <여호수아 1:8>

 

광야길이 평탄하지 않다구요?

좁기도 하고 울퉁불퉁하고

가시밭에 돌짝길 같아서

가기가 힘들다구요?

 

아무리 힘들어도

이 말씀을 한번 보세요

아주 평탄한 길이 있대요

이리도 평탄한 길을 두고

왜 그리 험한 길을 걸어왔었던지...

 

하나님 말씀을 주야로 묵상하고

그 말씀을 잘 지켜 행하면서

좌로나 우로 치우치지 아니하면

가는 길을 평탄하게 해주신대요

 

때로 원수가 사방에서 에워싸고

우는 사자 같이 덤벼들어도

내가 의지하고 따르는

그분이 함께 해주셔서

대적할 자가 없게 해주신대요

 

걸어가지 못하는 상황이 되어도

그분이 업고도 가 주신대요

모든 질병도 다 막아주신대요

 

와아~!

저는 정말 수지맞았어요

그런 분이 나의 하나님이 되어 주시고

나의 가는 광야 길에 함께 해주셔서

평탄하고 형통하도록 해주신대요

 

아마도 저는

나의 남은 광야 길을

순탄하게 갈 것만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