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시

언제나 당신이 머무는 자리

해처럼달처럼 2009. 4. 5. 11:10

  언제나 당신이 머무는 자리
            -임마누엘-   
            
            언제나 당신이 머무는 자리
            그곳에 나의 마음을 두렵니다.
           
            언제나 당신이 머무는 자리
            그곳에 나의 보금자리를 트렵니다.
           
            언제나 당신이 머무는 자리
            그곳에 나의 노래를 두렵니다.
           
            때때로 당신이 화음(和音)을 넣어 주신다면
            나의 노래는 더욱 아름다웁겠지요.
           
            언제나 당신이 머무는 자리
            그곳이 내가 머무는 자리입니다.
           
            그곳에, 언제나 당신이 머물 수 있도록
            환한 촛불을 밝히우겠습니다.
           
            당신은 언제나 거기에 계십시요.
           
            다른 곳에 눈을 돌리실 필요도 없습니다.
            다른 곳에 마음을 두실 필요도 없습니다.
           
            나의 연약함마저도 사랑으로 보아 주시는 당신이기에,
            때때로 당신 마음에 흡족함을 드리지 못할지라도
           
            언제나 당신은 그곳에 계셔서
            나의 모순마저도 기쁨으로 받아 주소서
           
            언제나 당신이 머무는 자리
            거기엔 나도 당신과 함께 있습니다.
           
            언제나 당신이 머무는 자리
            그곳이 가장 복된 자리입니다.

 

            '임마누엘',
            언제나 당신이 머무는 자리
            그곳에 나의 전부가 있습니다.

 

 

'신앙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형제여!  (0) 2009.04.15
당신은 아십니다  (0) 2009.04.14
여 명 黎明 ; 부활의 아침이 밝아올 때  (0) 2009.04.06
이런 사람이 되게 하소서  (0) 2009.04.05
주는 들어주소서  (0) 2009.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