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로 읽는 요한복음

지금은 너희가 오지 못하리라

해처럼달처럼 2012. 2. 23. 15:23

 

 


 

      지금은 너희가 오지 못하리라 요한복음 16장 22절 이하

          내가 너희에게 말하지 아니하였더냐

          구하라 그러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라 그러면 찾을 것이요

          문을 두드리라 그러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구하는 이마다 얻을 것이요

          찾는 이가 찾을 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 열릴 것이니라

           

          너희 천부께서 네게 있어야 할 것을 아시니

          너희가 구하기만 하면

          천부께서 내 이름으로 주실 것이니라

           

          내 이름으로 구하라

          나의 이름은 만유의 주이니

          나의 이름으로 인해

          너희 안에 기쁨이 충만하리라

           

          너희가 나를 사랑함을 인하여

          하늘 아버지께서 기뻐하시니

          너희를 향한 아버지의 사랑이

          나를 향한 사랑보다 더하도다

           

          너희를 향한 그 분의 사랑을

          내가 확인하였음으로

          너희를 떠나 아버지께로 감이니라

           

          그것이 너희를 위하여

          더욱 유익함이 되리니

          내가 떠나야

          보혜사 성령께서

          너희에게 옴이니라

           

          이제 내가 너희를 떠나기 위해

          홀로 있고

          홀로 갈 곳이 있나니

          지금은 너희들이 오지 못하나

          잠시 후면 다시 나를 보리라

           

          나의 뜻은 너희로 하여금

          세상에서 평안을 누리게 하려 함이라

          때로 환난을 당하여도

          낙심하지 말지니

          내가 세상을 이기었음이니라

          - 해처럼달처럼 -